방콕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꼭 한 번 가라오케 바를 찾아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중국 가라오케는 실상 저희가 가지 않을 곳입니다. 만, 그래도 존재하고 궁금하신 분들 계시기에 분위기와 시스템 좀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실 중국식 가라오케 라고해서 방콕 가라오케에 존재하는 것은 아니고 중국인들이 많이 가는 곳을 보편적으로 중국 가라오케라고 부릅니다. 물론 이런 곳은 중국어 간판과 중국어 메뉴등 중국인에 맞추어 많은 업그레이드를 한 곳 들이 대부분입니다. 우선 여기는 저희가 가기에는 아주 돈이 아깝습니다. 중국인들과 비즈니스 해보셨거나 중국을 좀 아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공감하리라 생각됩니다.
저 최 반장과 상담을 통해서 인원수에 따른 할인 또는 재방문 할인까지 팍팍 해드리고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글을 보러 와주신 손님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최 반장입니다.
방콕에 가셔서 시간이 되신다면 마사지 업소를 가보시는 것도 좋을 텐데요, 일반 전통 마사지샵 외에도 색다른 컨셉을 제공하는 붐붐 마사지 업소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방콕 에코걸 서비스에 대한 부분부터 시작해서 방콕에 있는 여러 유흥 문화를 이용하고 나서 후기를 말씀드리는데요, 확실히 방콕은 관광객을 위한 문화가 정말 잘 갖추어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취향과 어떤 주머니 사정을 가지셨든 밤문화를 즐기고자 하신다면 방콕 가라오케를 일정 중에 한번 이상은 무조건 가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방콕 길만 다녀봐도 정말 많은 유혹과 유흥이 있지만 명확한 시스템으로 움직이는 곳은 잘 없습니다. 설령 아고고바를 예로 들자면 바파인에 매니저와 세부적인 조율 및 가격 흥정을 해야 하고 길이나 어플 등의 친구들 역시 상세한 흥정을 해야지만 그나마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실 가라오케는 방콕 밤문화의 랜드마크 아닌가 싶을 정도로 굳이 설명할거 없이 수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는 곳입니다. 그래서 가라오케 방문하실 때에는 아가씨 수급이 원활하고, 또한 아가씨 수질 관리가 상시 엄격하게 이루어지는 곳이어야 하며, 웨이터들도 수준있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어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코리아나 가라오케는 아가씨들의 선택 폭이 정말 넓다는 거예요.
저희 손님들께 제가 한 말씀 올리자면, 멀리 타국까지 오셔서 굳이 싼 맛에 호기심에 한두 번 가 보고 싶으신 마음 이해는 할 수 있지만 뭣 하러 그런 모험을 하시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과감하게 로컬 가라오케는 피하시길 당부드립니다. 그렇다면 저희 손님들이 방콕에 오시면 어디 가라오케를 가서 노셔야 하느냐, 바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그래서 일정상 가라오케 방문을 주요 활동 사항으로 설정하신 손님들의 경우에, 가라오케 영업시간에 맞추어 방문하여 제대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시는 게 필요합니다. 음식이나 음주 종류는 다양한 세트가 준비되어 있고, 손님들의 투어 멤버 인원수에 따라 저희가 준비해드릴 뿐만 아니라 특별히 방콕 최 반장의 투어를 선택하신 분들께는 별도 비용없이 추가 서비스가 제공이 되고있으며, 음식과 술에 대한 부담은 전혀 느끼실 필요 없습니다.
방콕 가라오케 바의 장점 중 하나는 서비스의 질입니다. 대부분의 가라오케 바에서는 친절한 직원들이 손님을 맞이하며, 필요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특히 룸피니 공원과 왕궁 같은 역사적인 명소는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스케일적으로 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었고, 태국 본토만의 매력적인 풍경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태국은 다양한 유흥 문화도 잘 발달해 있어서 가라오케 업소뿐만 아니라 마사지, 클럽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방콕을 처음 방문하는 분이라면 에코걸 서비스도 고려할만한 옵션이 될 것입니다. 방콕에서의 에코걸 서비스를 이용한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추가되는 금액도 전혀 파타야 밤문화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오히려 더 잘 챙겨 줍니다 !
계산서의 장난은 아무리 방콕 가라오케가 시스템이 잘되어 있다 하더라도 여차하면 들어갈 수 있는 문제입니다. 사실 여전히 일반 노동자들의 삶은 동남아의 삶과 다를 게 없습니다.
태국은 진짜 가서 교통 때문에 신중하게 골라서 가야 하는데 반장님 덕에 낭비하는 시간 없이 잘 놀다 왔습니다 ㅠㅠ